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대학생 모의투자대회 시상식 개최

공유
0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대학생 모의투자대회 시상식 개최

center
23일 서울 여의도 한국투자증권 본사에서 열린 '뱅키스 대학생 모의투자대회' 시상식에서 대학생 수상자들이 김성환 개인고객그룹 부사장(오른쪽 첫번째)과 최서룡 eBiz본부장(왼쪽 첫번째)과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한국투자증권(사장 정일문)은 지난 23일 여의도 본사에서 ‘뱅키스(BanKIS)대학생 모의투자 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모의투자대회는 지난 4월 6일부터 5월 29일까지 8주간 진행했으며, 전국 254개 대학 3700여명의 대학(원)생들이 참가했다. 시상식에는 88.2%의 투자수익율로 1위를 차지한 이서준 학생(전남대)을 비롯해 2위 임민수 학생(순천향대), 3위 이제원 학생(성균관대) 등 10여명의 수상자가 참석했다.
1위부터 3위까지는 총 600만 원의 장학금을, 4위부터 100위까지는 600만 원 상당의 상품이 지급되었다. 더불어 2021년 2월 졸업예정자 중 수익률 상위 5명에게는 하반기 신입 공채 지원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김성환 개인고객그룹 부사장은 “뱅키스(BanKIS) 대학생 모의투자 대회가 자본시장에 대한 대학생들의 관심과 이해를 증진하고, 건전한 투자습관을 기르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