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엔에이치스팩12호, 와이즈버즈와 합병...8월 초 코스닥 상장

공유
0

엔에이치스팩12호, 와이즈버즈와 합병...8월 초 코스닥 상장

center
엔에이치스팩12호는 임시 주주총회 결과 와이즈버즈와 합병이 원안대로 가결됐다고 17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 사진=와이즈버즈
엔에이치스팩12호는 임시 주주총회 결과 와이즈버즈와 합병이 원안대로 가결됐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주주총회의 합병 결의는 전체 발행주식수의 47.6% 주주가 참석해 참석 주주 전원의 찬성으로 승인됐다.

엔에이치스팩12호는 ‘와이즈버즈’로 상호를 변경하고 8월 초 코스닥에 상장 예정이다.
와이즈버즈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구글 등 글로벌 미디어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하는 국내 리얼타임 비딩(RTB) 광고 전문 기업이다.

직접 개발한 광고 최적화 솔루션인 애드윗(ADWITT)을 통해 타깃을 고도화하고 광고 집행을 최적화해 광고 운영 효율을 극대화하는 장점이 있다.

김종원 대표이사는 “상장 후 대형 미디어에 광고 플랫폼을 개발·공급해 높은 수익성을 확보하는 한편 뉴미디어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크리에이티브 사업, 검색 광고 사업 등 신사업을 다각화해 지속 성장의 기반으로 삼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엔에이치스팩12호와 와이즈버즈는 이날부터 다음달 7일까지 주식매수청구를 거쳐 7월 말 합병절차를 마무리할 계획이며, 합병 신주 상장 예정일은 8월 5일이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key@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