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펄어비스, 검은사막 신규 PVE 전장 ‘불멸의 나락’ 추가

공유
0

펄어비스, 검은사막 신규 PVE 전장 ‘불멸의 나락’ 추가

‘불멸의 나락’ 까마귀 전사들과 겨루는 PVE 투기장 콘텐츠…각종 보상 획득
카프라스의 돌, 발크스의 조언 등 아이템 얻는 ‘금빛 유랑단’ 이벤트 진행

center
검은사막 신규 PVE 전장 ‘불멸의 나락’ 추가 이미지. 사진=펄어비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17일 오픈월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검은사막’의 신규 콘텐츠 ‘불멸의 나락’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불멸의 나락’은 까마귀의 전사들과 끝없이 전투를 겨루는 PVE(Player vs Environmemt) 투기장 콘텐츠다. 이용자는 비밀스러운 안개의 섬 까마귀의 둥지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 ‘불멸의 까마귀 휘장’을 습득해 참여할 수 있으며, 승급전을 거쳐 높은 등급의 휘장을 얻을 수 있다.

휘장 등급이 높아질수록 몰려오는 적들이 강해지며, 더 많은 ‘불멸의 증표’를 획득할 수 있다. 불멸의 증표는 '까마귀 상점'에서 ▲비밀 상점 이용권 ▲크론석 꾸러미 ▲까마귀 주화 꾸러미 ▲고급 악세서리 상자 ▲발크스의 조언 등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새로운 ‘황실’ 인장 발급도 시작했다. 황실 납품, 황실 요리, 황실 낚시 등 의뢰를 통해 인장을 모으면 마노스 의상과 장비, 특별한 아이템 등 기존 황실 인장보다 강화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금빛 유랑단’ 이벤트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NPC ‘타푸’의 의뢰를 받아 완료하면 ‘금빛 유랑단 주화’를 받을 수 있다. 주화 개수에 따라 ▲카프라스의 돌 ▲발크스의 조언 ▲샤카투의 빛나는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검은사막 업데이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