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글로벌 웰니스 데이’ 맞아 스페셜 클래스 운영

공유
0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글로벌 웰니스 데이’ 맞아 스페셜 클래스 운영

요가, 명상 프로그램과 숙박권 등 선물 증정하는 고객 참여 이벤트도 마련

center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오는 6월 13일 ‘글로벌 웰니스 데이’를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오는 6월 13일 ‘글로벌 웰니스 데이’를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글로벌 웰니스 데이는 매년 6월 2째 주 토요일로 지정됐으며, ‘단 하루가 당신의 인생을 바꿀 수 있다’는 슬로건 아래 사회적 프로젝트를 이어가고 있다.

이날은 일 년 중 단 하루라도 일상 속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어떻게 하면 더 건강하고 나은 삶을 살 수 있을지 고민해보고, ‘잘 사는 것’에 대한 인식을 고취시키기 위한 비영리적 국제 기념일이다.

파크로쉬는 글로벌 웰니스 데이를 기념하고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이 도시생활에서의 걱정을 내려놓고 대자연 속 편안한 마음으로 웰니스 여정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요가, 명상, 피트니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요가생리학에 기반해 미세 근육과 관절을 정화하면서 심신의 균형을 회복할 수 있는 카밍요가 △음악에 맞춰 스텝을 밟으며 자신에게 몰입하고 몸과 마음을 안정시킬 수 있는 리듬앤플로우 △의자를 활용해 태양예배 동작을 배워보고 평화로운 생명의 리듬을 관찰해보는 웰니스 명상 등 이틀 동안 9개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center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오는 6월 13일 ‘글로벌 웰니스 데이’를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글로벌 웰니스 데이 당일인 13일에는 특별히 야외에서 모든 웰니스 코치와 함께하는 그린 요가 프로그램과 고객참여 이벤트도 준비했다.

그린 요가는 음악에 맞춰 즐겁게 배울 수 있는 요가 프로그램으로 신체 정렬을 유도하는 동작들로 구성했다. 그린 요가를 마친 후에는 몸과 마음의 집중을 통해 ‘나타라자’ 자세를 오래 유지해보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타라자 자세는 인도 신화에 나오는 시바 신이 춤추는 모습을 표현한 것으로, 신체 균형감각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자세를 오래 유지한 고객에게는 파크로쉬 숙박권과 F&B 바우처, 아이슬란드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인 바이오이펙트의 샘플키트 등 선물을 증정한다.

프로그램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시설 방역과 안전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는 가운데 운영한다. 생활 속 거리 두기 지침에 따라 프로그램 진행 때 일정 간격을 유지하고, 시설 및 운동기구 소독을 매일 4회씩 진행한다. 프로그램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반드시 체온 측정과 손 소독, 마스크 착용을 해야 한다.

또 파크로쉬는 보다 안전한 웰니스 경험을 위해 비대면 요가, 명상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비대면 명상은 생명의 리듬을 관찰하는 호흡 명상의 기본을 자세 잡기부터 이완까지 배우며 면역력을 강화시킬 수 있으며, 웰니스 코치의 음성 안내로 진행한다. 비대면 요가는 스크린을 통해 클래스를 진행하며, 웰니스 코치가 동작의 교정을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다.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일찍 찾아온 여름을 보다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프리 바캉스 패키지를 선보였다.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아웃도어 스파, 인도어 스파, 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아쿠아 클럽과 웰니스 프로그램을 매일 들을 수 있는 웰니스 클럽 이용이 포함되며 패키지 예약고객에게는 정선 블루베리로 만든 샹그리아 2잔과 다음 날 18시까지 체크아웃 시간을 연장해주는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도 제공한다. 가격은 35만1000원부터이며 파크로쉬 고객서비스센터 전화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