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야놀자, 부산지역 관광 활성화 위한 '초특가 부산' 기획전 전개

공유
0

야놀자, 부산지역 관광 활성화 위한 '초특가 부산' 기획전 전개

야놀자가 부산시,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부산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초특가 부산' 기획전을 연다. 사진=야놀자이미지 확대보기
야놀자가 부산시,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부산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초특가 부산' 기획전을 연다. 사진=야놀자
숙박앱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부산시,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부산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초특가 부산' 기획전을 전개한다.

이번 기획전은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가 주최하는 '안녕 여름! 안녕한 부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산 관광산업의 회복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기획전은 야놀자가 운영하는 숙박·여가 플랫폼인 야놀자와 데일리호텔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두 플랫폼 모두 부산 숙소 전용 카테고리를 오픈하고 200여 개에 달하는 부산 인기 숙소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힐튼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 등 4∙5성급 프리미엄 호텔부터 오션뷰를 갖춘 인기 펜션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야놀자와 데일리호텔은 이번 기획전을 기념해 6월 말까지 부산 숙박상품 전용 쿠폰팩을 선착순 지급한다. 쿠폰팩은 10만 원 이상 결제 때 사용 가능한 3만 원 쿠폰과 5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2만 원 쿠폰으로 구성돼 있다.

신성철 야놀자 사업개발실장은 "이번 기획전이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새로운 민관협력 사례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여행이 관광업계뿐만 아니라 지역경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만큼 안전하고 합리적인 여행 환경을 조성해 국내 관광 활성화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