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버랜드, 코로나19 극복 위한 한정판 '꿀잼 패키지' 선봬…14일 저녁 CJ오쇼핑서 판매방송

공유
0

에버랜드, 코로나19 극복 위한 한정판 '꿀잼 패키지' 선봬…14일 저녁 CJ오쇼핑서 판매방송

center
에버랜드가 코로나19 상황을 응원하기 위한 '에버랜드 꿀잼'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에버랜드
에버랜드가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을 극복하고 다가올 회복기를 응원하는 이색적인 패키지인 '에버랜드 꿀잼'을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벌꿀을 먹어 에너지를 보충하는 등 건강을 챙기면서 노는 재미가 있는 에버랜드의 다양한 꿀잼 아이템을 만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실제로 패키지는 3인권, 4인권 등 에버랜드 이용권과 국내 벌꿀 브랜드 중 하나인 '안상규벌꿀' 제품이 묶인 한정판 상품이다. 안상규벌꿀 대표인 안상규 장인은 국내 대표 양봉인이자 벌 수염 기네스북 기능 보유자다.

패키지는 오는 14일 저녁 6시30분 CJ오쇼핑에서 구입할 수 있다. 방송에서는 쇼호스트뿐만 아니라 에버랜드의 명물이 된 아마존익스프레스 캐스트들 등이 참여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에버랜드 관계자는 "에버랜드가 늘 가까이 있다는 친근감을 전하고 생활 속에서도 에버랜드를 떠올릴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준비했다"면서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이지만 에너지를 줄 수 있는 '꿀'이라는 콘텐츠가 응원 메시지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