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6월 7일 일요일 ‘강호동’ 운세&나의 금전운 매매운 계약운 운세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6월 7일 일요일 ‘강호동’ 운세&나의 금전운 매매운 계약운 운세풀이

2020년 6월 7일 일요일 운세(음력 윤4월 16일 신사일)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강호동 MC, 개그맨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0년 6월 11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0년 5월 8일생 수리는 5번

예) 출생일 1970년 6월 11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1번

● 2020년 6월 7일 일요일 운세(음력 윤4월 16일 신사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자신의 목적을 달성키 위해 결단력 있는 행동이 필요하다. 다만 침착하게 계획을 세울 것.


변화를 모색하면 크게 발전할 수 있다. 분주한 만큼 매사가 자신의 이익으로 돌아온다.


모나지 않은 처세가 중요하다.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되 안정된 상태에서 길을 찾도록 하라.


일단 기백을 갖고 도전하면 매사에 성취감을 느끼게 되며 재물 운도 따를 수가 있다.


정신적인 인내가 필요하다. 성급한 행동은 자신만 피곤하게 만드니 여유를 갖고 행동하라.


변화를 추구하는 데서 자신의 실리가 뒤따라오며 금전이나 이성 간에도 안정을 갖는다.


외부와 밀접한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득이 된다. 하지만 과욕은 도리어 순리에 어긋날 수 있다.


주위의 분위기에 동조하지 말고 침묵을 지키는 것이 유리하다. 오후에의 변동은 기쁨이 따른다.


매사가 순리대로 풀리게 되며 실질적인 이익까지 얻게 된다. 이성 간에도 기쁨이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내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