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픽게임즈 스토어 "일주일 뒤 역대급 무료 게임 공개"

공유
0

에픽게임즈 스토어 "일주일 뒤 역대급 무료 게임 공개"

인기 게임 75%까지 할인 에픽 상품권 프로모션은 18일까지 연장

center
오버쿡 참고 이미지. 사진=에픽게임즈

에픽게임즈 스토어의 역대급 무료 게임 릴레이의 피날레를 장식할 게임 공개가 일주일 후로 연기됐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명작 무료 게임의 공개 예정일은 일주일 후로 연기됐으며, 쿠킹 액션 게임 '오버쿡(Overcooked)'을 이번 주 무료 게임으로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이에 따라 5월 15일 오픈한 ‘에픽 메가 세일’ 이벤트의 일환으로 에픽게임즈에서 제공하고 있는 명작 무료 게임은 오는 12일 마지막 작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지금까지 록스타게임즈의 '그랜드 테프트 오토 V(Grand Theft Auto V, 이하 GTA5) 프리미엄 에디션'과 파이락시스 게임즈의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Sid Meier’s Civilization VI, 이하 문명 6) 스탠다드 에디션', 기어박스 소프트웨어의 '보더랜드: 핸썸 콜렉션(Borderlands: The Handsome Collection, 이하 보더랜드 THC)' 등 3종의 역대급 게임이 무료로 제공돼 에픽게임즈 스토어 사용자들뿐 아니라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과 큰 지지를 받은 바 있다.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에픽 메가 세일’은 '보더랜드 3'(50%), '컨트롤'(50%), '아노 1800'(50%), '아우터 월드'(35%), '레드 데드 리뎀션 2'(20%), '새티스팩토리'(10%) 등 최신 인기 작품들부터 다양한 인디 게임들을 75%까지 할인 판매한다.

에픽 상품권 프로모션은 ‘에픽 메가 세일'의 종료일인 11일까지로 예정되어 있었으나, 변경된 명작 무료 게임 제공 기간에 맞춰 18일까지로 연장 진행되며, 오는 11월 1일 오후 5시 전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주 무료 게임으로 선정된 '오버쿡'은 고스트타운 게임즈가 개발한 쿠킹 액션 게임으로, 최대 4인까지 멀티 플레이가 가능하다.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다양한 음식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위험에 빠진 양파 왕국에서 몰려오는 손님들을 맞아 대혼돈 속에서 같은 팀 동료 셰프들과 함께 요리와 서빙까지 해치워야 한다. 소통과 협동 플레이를 해야만 완료할 수 있는 만만치 않은 도전들이 기다리고 있다.

한편, '사무라이 쇼다운 네오지오 컬렉션(Samurai Shodown NeoGeo Collection)'과 '토탈 워 사가: 트로이(A Total War Saga: TROY)'는 파격적인 에픽게임즈 스토어 론칭을 준비하고 있다. 이 두 게임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입점과 동시에 일정 기간 무료로 제공된다.

무료 게임 '오버쿡'과 에픽 메가 세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