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화건설 ‘포레나 여수 웅천 디아일랜드’ 입주자 사전행사 개최

공유
0

한화건설 ‘포레나 여수 웅천 디아일랜드’ 입주자 사전행사 개최

6월 말 완공‧입주…여수 웅천지구 대표 레저복합단지 기대

 전남 여수시 웅천택지개발지구에 조성되는 ‘포레나 여수웅천 디아일랜드’ 전경. 사진=한화건설이미지 확대보기
전남 여수시 웅천택지개발지구에 조성되는 ‘포레나 여수웅천 디아일랜드’ 전경. 사진=한화건설
한화건설은 지난달 30~31일 전남 여수시 웅천택지개발지구에 공급한 프리미엄 레저 복합단지 ‘포레나 여수웅천 디아일랜드’의 입주자 사전방문행사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코로나19 우려에도 총 528가구 중 499가구가 참여해 95%의 참석률을 기록했다.
한화건설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 예약제를 운영하는 한편, 상담 접수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고객 대기시간을 최소화하는 등 안전하고 신속한 점검 행사로서 입주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모든 행사장에 열감지 카메라 설치와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입주자 동선에 거리 유지를 할 수 있도록 다수의 대기장소를 배치했다. 또한 주요동선에 카페를 ‘포레나 감성책방’으로 운영해 밀집된 공간에서의 비말전파 예방에 노력을 기울였다.

한화건설 관계자는 “포레나 여수웅천 디아일랜드는 파노라마 바다조망에 갖춘 복합레저단지로서 여수지역에서도 많은 기대를 받는 단지”라며 “입주예정자 분들이 사전점검 후 포레나 브랜드에 걸맞은 상품성을 갖췄다며 빨리 입주하고 싶다는 만족감을 표현했다”고 말했다.

이 단지는 고급 리조트와 상가가 결합된 주거·생활·휴양·문화를 단지 안에서 모두 누리는 프리미엄 레저 복합단지로, 지상 1~29층 레지던스(생활형 숙박시설) 5개 동 348세대와 오피스텔 1개동 180실로 구성돼 있다.

단지는 지난 2017년 10월 분양 당시 평균 80.3대 1의 청약경쟁률을 기록하며 3일 만에 100% 계약을 완료했다. 오늘 6월말 입주 예정으로 현재 주택시설, 상가, 커뮤니티시설 등 모든 단지시설이 완공된 상태이다.


김하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