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비펀스튜디오, MMORPG '데카론' 15주년 이벤트 2차 진행

공유
0

유비펀스튜디오, MMORPG '데카론' 15주년 이벤트 2차 진행

신규 컨텐츠 ‘잊혀진 난파선’ 이달 중 공개 예정

center
유비펀스튜디오 데카론 15주년 기념 이벤트 두 번째 진행 이미지. 사진=유비펀스튜디오
유비펀스튜디오 (대표 박진환)은 자사가 개발, 서비스 중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데카론'에서 15주년 기념 2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테마파크 이벤트 던전 에서는 놀이공원에 온 것 처럼 다양한 공간에서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으며 낚시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아이템 획득도 할 수 있다.

지난달 13일 오픈한 신규 서버 ‘세라피’ 오픈 기념 이벤트도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세라피’ 서버에서 시작하는 이용자들을 위한 성장 지원 아이템이 제공되고 있다.

이 외 데카론에서는 신규 컨텐츠 ‘잊혀진 난파선’ 업데이트가 이달 중 진행될 예정이다.

회사 측은 "데카론 시나리오 확장과 더불어 연계되는 다양한 컨텐츠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김동찬 개발 실장은 “지난 15주년간 데카론을 사랑하고 꾸준히 이용해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면서 “15주년 2탄 이벤트와 함께 앞으로 시나리오 확장, 그리고 시나리오에 기반한 컨텐츠 업데이트에 많은 기대와 관심,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국내에서 15년째 서비스를 하고 있는 ‘데카론’은 몇 안되는 장수 MMORPG 온라인 게임이다.

데카론의 ‘15주년 기념 이벤트 2차’와 ‘잊혀진 난파선’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