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6월 4일 목요일 ‘지코’ 운세&나의 재물운 매매운 계약운 사주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6월 4일 목요일 ‘지코’ 운세&나의 재물운 매매운 계약운 사주풀이

2020년 6월 4일 목요일 운세(음력 윤4월 13일 무인일)

center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지코 (우지호, ZICO) 가수 음악PD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92년 9월 14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92년 8월 18일생 수리는 1번

예) 출생일 1992년 9월 14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6번

● 2020년 6월 4일 목요일 운세(음력 윤4월 13일 무인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left

명예운, 재물운 측면에서 안정적이며 이성간에도 뜻이 성취된다.

left
변화나 변동으로 금전적인 갈등이 고조되나 현실을 벗어난 언행은 좋지가 않다.

left

주위와 융합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뜻을 관철시켜라. 금전적인 문제는 해결될 수 있다.

left

주위의 여건에 동조하면서 자신의 이익을 결부시킬 수 있도록 하라. 건강에도 신경을 쓸 시기.

left

가급적 행동을 자제할수록 득이 된다. 성급하게 뛰어들면 구설수나 모함이 따르게 된다.

left

목표를 세워라. 계획이 실천될 수 있는 중요한 시기이다. 금전이나 이성간에도 행운이 따른다.

left

독단적인 판단보다는 주위의 융합적인 판단이 실현될 수 있으며 명예운, 문서운에서 기쁨이 온다.

left

금전적인 실리를 추구할 때가 아니다. 분주한 만큼 자신과 관련된 주위의 변화에 고민하게 된다.

left

개방적인 측면에서 많은 동조자가 있으니 안정된 상태에서 실리를 추구하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올해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