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 Biz-24] 롯데쇼핑·롯데마트 印尼 법인, 자카르타 코로나19 대응 팀에 물품꾸러미 400개 기부

공유
0

[글로벌 Biz-24] 롯데쇼핑·롯데마트 印尼 법인, 자카르타 코로나19 대응 팀에 물품꾸러미 400개 기부

center
롯데쇼핑‧롯데마트 인도네시아 법인이 최근 자카르타의 코로나19 대응 팀에 건강기능식품이 든 물품꾸러미 400개를 기부했다. 사진=롯데마트
롯데쇼핑‧롯데마트 인도네시아 법인이 최근 자카르타의 코로나19 대응 팀(TF)에 물품꾸러미를 기증했다.

지난 2일(현지 시각) 열도tv닷컴(Nusantaratv) 등 해외 포털사이트는 인도네시아의 롯데쇼핑‧롯데마트가 자카르타의 코로나19 대응 팀 멤버들에게 일반 식품뿐 아니라 꿀‧비타민‧비스킷‧보충제 등 건강기능식품이 들어있는 물품꾸러미 총 400개를 지원했다고 전했다.
인도네시아 롯데쇼핑 법인은 도매업을, 롯데마트 법인은 소매업을 담당한다. 이들 회사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많은 코로나19 피해를 본 자카르타에 응원의 뜻을 전하기 위해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

기부물품은 자카르타의 정부 사무국에 전달됐다. 물품 전달식에는 자카르타 지방 장관, 지역 사무총장, 지방 재난 관리 기관 책임자 등이 대표로 참석해 롯데쇼핑‧롯데마트 측에 감사를 표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협력이 자카르타에서 발생하는 코로나19 확진자가 줄어드는 데 일조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