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동아제약, 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 ‘빼기 성장 챌린지’ 실시

공유
0

동아제약, 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 ‘빼기 성장 챌린지’ 실시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오는 31일까지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정글의 발매 기념 ‘빼기 성장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빼기 성장 챌린지는 권장량 이상으로 섭취되는 영양성분은 빼고 꼭 필요하지만 부족한 영양소만을 선별해 담은 미니막스 정글처럼, 중복되고 점점 많아지는 육아 용품을 줄여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육아환경을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넘치는 아이들의 장난감, 책, 영양제 등을 빼거나 줄여 미니멀 육아, 뺄셈 육아를 실천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다음 참여자를 지목해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하면 된다.

챌린지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에서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가습공기청정기(1명) △다이슨 헤어드라이기(3명) △미니막스 정글(500명, 멀티비타민미네랄, 비타민C, 비타민D, 칼슘비타민D 4 종 중 1종 임의 발송)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7월 8일(수)에 인스타그램 DM으로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미니막스 정글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아이들의 건강과 성장을 위해서는 과도한 더함 보다는 빼는 것이 곧 더함이 될 수 있다”며 “미니막스 정글 빼기 성장 챌린지에 엄마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승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faith82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