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국민은행, 2020 KB굿잡 우수기업 온라인 취업박람회 개최

공유
0

KB국민은행, 2020 KB굿잡 우수기업 온라인 취업박람회 개최

KB국민은행이 2020 KB굿잡 우수기업 온라인 취업박람회를 개최하고 있다. 사진=KB국민은행이미지 확대보기
KB국민은행이 2020 KB굿잡 우수기업 온라인 취업박람회를 개최하고 있다.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1일 KB굿잡 사이트를 통해 300여개 우수기업이 참여하는 2020 KB굿잡 우수기업 온라인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취업박람회는 오는 12일까지 2주간 열린다.

KB굿잡 취업박람회는 지난 2011년부터 시작해 17회째를 맞는 행사로 누적 방문자수만 31만 7천여명을 기록하고 있다. 현재까지 총 2972개 구인기업이 참가하며 취업박람회 시장의 패러다임을 선도하고 있다.
이번 박락회에는 300여개 구인기업 모집에 400개 이상 기업이 참여를 신청하는 등 준비단계부터 성황을 이뤘다. 당초 오프라인 현장박람회를 기획했으나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비대면 방식의 언택트 취업박람회로 전환해 개최하고 있다.

이번 취업박람회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만큼 PC와 KB굿잡 전용 모바일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국민 모두 참여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새로운 형태로 시도하는 이번 ‘KB굿잡 취업박람회’가 구인기업과 구직자 모두에게 더 나은 도전과 기회를 창출하기 위한 ‘만남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일자리 창출은 물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선도하는 ‘국민의 평생 금융파트너’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백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s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