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굿모닝 베트남] VNPT, 'MEF 3.0인증' 2년 연속 획득

공유
0

[굿모닝 베트남] VNPT, 'MEF 3.0인증' 2년 연속 획득

이미지 확대보기
비에텔, 모비폰과 더불어 베트남 3대 통신사인 VNPT가 MEF 3.0인증을 2년 연속 획득했다.

5일(현지시간) 베트남 현지매체 등에 따르면 MEF(Metro Ethernet Forum) 테슬라, AT&T, 버라이즌, 브리티시 텔레콤 등을 포함해 20개가 넘는 회원사가 디지털 경제와 초연결성 세계를 위한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구성된 협회다.
MEF 3.0 인증서는 기업이 정보를 교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Ethernet 연결 서비스에 대한 국제 표준으로 최신 통신사들에 의해 제공된다. 이 인증서는 MEF에 속한 세계의 주요 통신 그룹과 파트너가 되기 위해 통신사들이 획득해야 하는 필수 요건 중 하나다.

MEF의 최근 발표에 따르면 VNPT Group은 MEF 3.0 인증을 받은 전 세계 20 개의 통신 및 기술 부서 중 하나다. VNPT는 이 인증서를 2년 연속 획득했다. VNPT는 MEF 3.0을 받기 위해 수개월 동안 MEF의 엄격한 테스트를 통과해야 했다.

이 성과는 VNPT가 글로벌 통신 업계의 최고 표준을 충족하는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큰 기여를 한 것으로 여겨진다.

MEF 난 첸(Nan Chen) 회장은 “VNPT가 MEF 3.0인증을 획득한 것을 축하한다. VNPT는 시장에서 최고 품질의 연결 서비스를 출시하는 동시에 베트남에서 디지털 전환을 위한 최적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줬다”고 평가했다.


응웬 티 홍 행 글로벌이코노믹 베트남 통신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