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농협, 소비자 편의성 제고한 세척수삼 신규 출시

공유
2

농협, 소비자 편의성 제고한 세척수삼 신규 출시

29일 농협경제지주가 세척수삼을 신규 출시함에 따라 농협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참석자들이 세척수삼을 들고 홍보를 하고 있다. 정연태 농협유통 대표이사(왼쪽부터), 황우덕 강화인삼농협 조합장, 이규보 충북인삼농협 조합장, 김낙영 서산인삼농협 조합장,임관빈 농협경제지주 상무, 조재열 김포파주인삼농협 조합장, 강상묵 백제금산인삼농협 조합장, 신인성 전북인삼농협 조합장. 사진=농협중앙회이미지 확대보기
29일 농협경제지주가 세척수삼을 신규 출시함에 따라 농협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참석자들이 세척수삼을 들고 홍보를 하고 있다. 정연태 농협유통 대표이사(왼쪽부터), 황우덕 강화인삼농협 조합장, 이규보 충북인삼농협 조합장, 김낙영 서산인삼농협 조합장,임관빈 농협경제지주 상무, 조재열 김포파주인삼농협 조합장, 강상묵 백제금산인삼농협 조합장, 신인성 전북인삼농협 조합장. 사진=농협중앙회
농협경제지주는 최근 코로나19로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면역력 증진에 효과가 좋고 소비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세척수삼 상품을 신규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농협 세척수삼은 식재예정지부터 수확 때까지 체계적으로 관리를 하고 있는 인삼농협이 수삼전용 세척기로 흙을 제거해 공급하는 것이다. 소비자가 흙을 세척하는 작업을 생략할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소단량(150g)으로 구성돼 있어 1~2인 가구에게도 적합하다.
신규출시에 따라 농협은 세척수삼 홍보를 위해 이날 농협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세척수삼 소비촉진 행사'를 개최했다. 소비촉진 행사에는 인삼농협 조합장과 농협경제지주 상무, 인삼특작부장 등이 참석했다. 소비촉진 퍼포먼스, 수삼주먹밥·수삼쉐이크·수삼슬라이스 등 수삼 간편요리 시식과 함께 요리 레시피를 고객들에게 나눠줬었다.

세척수삼은 이날부터 농협하나로마트 양재, 수원, 창동, 고양, 성남, 용산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행사에 참석한 농협경제지주 임관빈 상무는 “이번에 출시한 세척수삼이 최근 코로나19로 면역력이 중요할 때 국민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상품으로 자리 잡아 인삼농가 소득증대에 기여하는 효자상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장원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tru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