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피부 단백질 충전"…임블리, ‘블리블리 단백질 실크 스킨 앰플’ 출시

공유
0

"피부 단백질 충전"…임블리, ‘블리블리 단백질 실크 스킨 앰플’ 출시

center
뷰티제품 전문 생산·유통업체인 ‘임블리’의 시그니처 코스메틱 브랜드인 ‘블리블리’에서 누에고치추출물 함유로 피부 단백질 충전에 도움주는 ‘단백질 실크 스킨 앰플’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임블리


뷰티제품 전문 생산·유통업체인 ‘임블리’의 시그니처 코스메틱 브랜드인 ‘블리블리’에서 누에고치추출물 함유로 피부 단백질 충전에 도움주는 ‘단백질 실크 스킨 앰플’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블리블리 ‘단백질 실크 스킨 앰플’은 미백·주름개선의 2중 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누에고치추출물 함유로 피부 단백질 충전, 보습력 및 광채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누에고치추출물에는 피부 친화력이 뛰어난 핵심 단백질 성분인 ‘세리신’이 들어있어 단백질 케어에 도움을 주고 피부에 필요한 성분들이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는 것이다.
임블리 관계자는 “피부 기본이 탄탄해야 피부 스스로 강해지는 힘이 생겨 건강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 단백질 실크 스킨 앰플이 느슨해진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힘있는 피부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이에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29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30일 오전 10시까지 ‘최대 24%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24시간 동안 진행되며, 이후 30일 오전 10시부터 6월 1일 오전 10시까지는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책임환불제를 시행해 본품과 함께 증정되는 무료 체험분 2개를 사용한 후 제품과 맞지 않거나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수령 후 일주일 내 무료 반품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의 사용 방법은 스킨, 토너 이후 단계에서 적당량을 덜어 골고루 펴 발라 흡수시켜주면 된다. 끈적임 없는 실키한 제형으로 사용 후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업체 측은 단백질 실크 스킨 앰플 외에도 단백질 실크 스킨 크림 출시를 앞두고 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