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국민카드, 렌탈 특화 ‘지에스샵 링크 카드’ 출시

공유
0

KB국민카드, 렌탈 특화 ‘지에스샵 링크 카드’ 출시

KB국민카드가 렌탈특화상품 '지에스샵 링크(GS SHOP link)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KB국민카드이미지 확대보기
KB국민카드가 렌탈특화상품 '지에스샵 링크(GS SHOP link)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렌탈특화상품 ‘지에스샵 링크(GS SHOP link)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카드는 각 렌탈업체별로 제휴카드를 여러 장 발급 받지 않아도 한 장의 카드로 지에스샵에서 방송·판매하는 렌탈업체의 렌탈요금 자동납부 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이 카드로 렌탈요금 자동납부가 가능한 업체는 코웨이, SK매직, 교원웰스, 청호나이스, 바디프랜드, 쿠쿠전자, LG전자, 현대렌탈케어, 현대렌탈서비스, BS렌탈, 모두렌탈, 웰릭스렌탈, 세라잼, 캐리어 등 총 14개다.

이 카드로 렌탈요금을 자동 납부하고 전월 이용실적이 5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3000원이 할인된다.

14개 렌탈 업체의 렌탈요금 중 자동납부하는 금액이 건당 5만 원 이상이면 2000원이 추가 할인된다.

자동납부 신청한 렌탈 제품이 2건 이상이면 렌탈요금을 합산해 전월 이용실적에 따른 월 최대 할인 금액 범위 내에서 할인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3만2000원이며 카드 신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 발급 상담 전용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