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업데이트

공유
0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업데이트

‘베타 레이 빌’, ‘파일라-벨’ 포함 신규 영웅 5인 추가 등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이미지. 사진=넷마블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이미지. 사진=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28일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캐릭터와 유니폼, 퀘스트를 선보이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베타 레이 빌’, ‘파일라-벨’, ‘다크호크’, ‘노바 (리처드 라이더)’, ‘글래디에이터’ 등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캐릭터 5인이 새롭게 추가됐다.

‘스타 로드’의 ‘그라운디드’, ‘퍼니셔’의 ‘코스믹 고스트 라이더’ 등 이용자가 수집할 수 있는 새로운 유니폼도 선보였다.

아울러 이용자들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를 테마로 한 새로운 에픽 퀘스트도 플레이할 수 있다.

‘스타 로드와 새로운 가디언즈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스토리 중심으로 한 일련의 미션으로, 이용자는 퀘스트를 수행하며 ‘스타 로드’, ‘베타 레이 빌’을 훈련시키고 새로운 영웅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스타 로드’의 티어-3 승급 기능과 신규 얼티밋 스킬, ‘베타 레이 빌’과 ‘파일라-벨’, ‘다크호크’, ‘노바 (리처드 라이더)’, ‘글래디에이터’의 잠재력 개방 기능이 추가됐다.

특히 ‘베타 레이 빌’은 잠재력 각성을 통해 새로운 각성 스킬을 할 수 있게 됐다.
콘텐츠 현황판과 월드 보스, 대표 아이콘 편의성, 영웅 성장 점수 등을 포함한 게임 UI 및 시스템 개선도 이루어졌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블 퓨처파이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