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비맥주, '카스 알짜 맥주 클라쓰' 유뷰트 1300만 뷰 기록

공유
0

오비맥주, '카스 알짜 맥주 클라쓰' 유뷰트 1300만 뷰 기록

오비맥주의 '카스 알짜 맥주 클라쓰'가 유뷰트 1300만 뷰를 기록했다. 사진=오비맥주이미지 확대보기
오비맥주의 '카스 알짜 맥주 클라쓰'가 유뷰트 1300만 뷰를 기록했다. 사진=오비맥주
오비맥주(대표 배하준)는 맥주 브랜드 '카스(Cass)'와 광고모델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함께하는 '알짜 맥주 클라쓰'가 유튜브 1300만 뷰를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알짜 맥주 클라쓰는 백 대표가 개그맨 양세형·세찬 형제와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맥주와 음식과 관련한 얘기를 하는 온라인 맥주 클래스다. 지난 4일 '소맥편'을 시작으로 그동안 '집맥 즐기기' '국대맥주와 맥주 취향' 등의 에피소드가 공개했으며 유뷰브에서 1300만 이상의 조회수를 올렸다.
오비맥주는 28일 마지막 에피소드인 '팩트체크편'을 공개했다. 이번 에피소드는 제목 그대로 맥주 원료와 제조공정 등 맥주 상식을 전달하는 내용으로 백 대표는 영상에서 일부 소비자들이 갖고 있는 오해들을 다양한 비유로 설명한다.

유희문 오비맥주 마케팅 부사장은 "카스와 광고모델 백 대표가 진행한 첫 프로젝트인 알짜 맥주 클라쓰 시리즈가 조회수 1300만 이상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 온라인 맥주 클래스 외에도 앞으로 백 대표와 함께 진행하게 될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에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