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홈쇼핑, 23일 '영스타그램'에서 탈모 관리 샴푸 '어헤즈 디어벨벳' 판매

공유
0

현대홈쇼핑, 23일 '영스타그램'에서 탈모 관리 샴푸 '어헤즈 디어벨벳' 판매

현대홈쇼핑이 오는 23일 '영스타그램'에서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 '어헤즈 디어벨벳'을 선보인다. 사진=현대홈쇼핑이미지 확대보기
현대홈쇼핑이 오는 23일 '영스타그램'에서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 '어헤즈 디어벨벳'을 선보인다. 사진=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이 23일 ‘영스타그램’에서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 ‘어헤즈 디어벨벳’을 판매한다.

이 회사는 환경오염과 스트레스 등 요인으로 20~30대도 탈모 증상을 보이는 경우가 많다는 점을 고려해 이번 방송을 기획했다.
영스타그램은 매주 토요일 오전 1시10분부터 방송되는 현대홈쇼핑의 20~30대 겨냥 기획 프로그램이다.

이번 방송의 주제인 어헤즈 디어벨벳 샴푸는 탈모 전문 헤어디자이너 '엘샘'이 개발했으며 두피 건강에 좋은 식물추출물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어헤즈 디어벨벳 샴푸(500㎖) △어헤즈 디어벨벳 샴푸 소용량 패키지(100㎖, 3입) △리바이브 스팀 헤어 팩(3개) △브러시(1개) 등 총 4개 구성을 7만9000원에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홈쇼핑의 관계자는 “앞으로도 젊은 고객층을 겨냥한 이색 상품을 계속 발굴해 소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