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트립닷컴, ‘안심클린호텔 캠페인’ 1개월 만에 참여 호텔 2배 증가

공유
0


트립닷컴, ‘안심클린호텔 캠페인’ 1개월 만에 참여 호텔 2배 증가

center
트립닷컴이 '안심클린호텔 캠페인' 참여 호텔 수가 늘면서 캠페인 연장을 결정했다. 사진=트립닷컴
트립닷컴은 '안심클린호텔 캠페인' 참여 호텔 수가 캠페인 전개 한 달 만에 두 배 늘었다고 최근 밝혔다.

캠페인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에 처한 호텔업계를 지원하는 동시에 고객에게 안전하고 편히 쉴 수 있는 숙소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트립닷컴은 코로나19 예방 조치에 적극 나서고 있는 호텔들을 대상으로 홈페이지와 앱에서 안심클린호텔 태그를 부여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3월 말 시작된 캠페인은 최초 100개의 호텔이 참여했다. 이후 코로나19에 대응하기 위한 호텔이 늘면서 참여 호텔은 한 달 만에 195곳으로 100% 가까이 늘었다. 이에 트립닷컴은 당초 6월 30일까지 진행 예정인 캠페인을 10월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이와 함께 안심클린호텔을 이용하는 고객 중 숙박 기간이 길어질수록 더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조치했다. 트립닷컴 회원 등급별로 최소 5%에서 15% 이상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트립닷컴 관계자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온라인 여행사로 호텔업계와의 상생을 위해 캠페인을 시작했다. 많은 호텔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하는 만큼 캠페인 기간 더 많은 고객이 안심하고 호텔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