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국민은행, 은퇴자산관리 온라인 세미나 개최

공유
0

KB국민은행, 은퇴자산관리 온라인 세미나 개최

KB국민은행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KB골든라이프 50+ 은퇴자산관리 세미나'를 열고 있다. 사진=KB국민은행이미지 확대보기
KB국민은행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KB골든라이프 50+ 은퇴자산관리 세미나'를 열고 있다.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은퇴자산관리 온라인 세미나를 열었다.

KB국민은행은 21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KB골든라이프 50+ 은퇴자산관리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KB금융그룹의 전문가와 함께 은퇴자산관리 주요 분야별 핵심 내용을 알아보는 쌍방향 온라인 자산관리 프로그램이다.

지난 4월 부동산 주제 세미나에서는 사전 질의와 실시간 채팅을 통해 400여건의 질문이 올라오는 등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날 세미나에서 곽재혁 KB국민은행 WM스타자문단 은퇴ᆞ노후 수석전문위원이 ‘금융자산을 활용한 은퇴월급 만들기’에 대한 강연을 했으며 은퇴자산관리를 위한 4가지 체크포인트를 제안하고 고객들의 문의사항에 답변하는 등 활발한 소통의 시간이 마련됐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6월에도 세번째 세션으로 ‘50+ 은퇴자산관리를 위한 금융투자설계’에 대한 세미나를 준비하고 있다”며 “앞으로 KB골든라이프를 통해 고객의 행복한 노후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백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s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