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세븐일레븐, 아이스크림 신상품 '코코넛 소프트' 출시

공유
1

세븐일레븐, 아이스크림 신상품 '코코넛 소프트' 출시

베트남 콩카페 '코코넛 스무디 커피' 차용

세븐일레븐이 베트남 콩카페의 '코코넛 스무디 커피'를 차용한 아이스크림 '코코넛 소프트'를 최근 출시했다. 사진=세븐일레븐이미지 확대보기
세븐일레븐이 베트남 콩카페의 '코코넛 스무디 커피'를 차용한 아이스크림 '코코넛 소프트'를 최근 출시했다.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이 베트남 콩카페의 대표 메뉴인 ‘코코넛 스무디 커피’를 소프트아이스크림으로 구현한 신상품을 내놨다고 21일 밝혔다.

이 회사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디저트 상품으로 차별화를 꾀하고자 코코넛 스무디 커피를 차용한 아이스크림을 개발했다. 이 과정에서 국내 콩카페 브랜드 공식 라이선스를 보유한 ‘그린에그 F&B’와 협업을 추진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코코넛 소프트는 전용 기계에 아이스캡슐을 넣어 코코넛 소프트를 추출한 후 베트남식 아메리카노 ‘비나카노’ 액상을 뿌려 먹는 아포가토 타입의 아이스크림 상품이다. 개인 취향에 따라 커피 맛을 조절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코코넛 소프트는 수도권 주요 200개 점포에서 시범 판매된다. 세븐일레븐은 이 상품 판매 매장을 올해 하반기 1000개 지점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코코넛 소프트를 사면 스낵 상품 ‘칸쵸’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6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