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수협은행, 슬기로운 금융생활 #2 '우리 아이 선물주는 날' 이벤트

공유
0

수협은행, 슬기로운 금융생활 #2 '우리 아이 선물주는 날' 이벤트

center
사진=Sh수협은행
Sh수협은행은 ‘슬기로운 금융생활’ 이벤트 2탄으로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스크림을 증정하는 'Family Festa~ 우리 아이 선물주는 날' 행사를 한다고 12일 밝혔다.

13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수협은행 스마트뱅킹(헤이뱅크, 파트너뱅크)를 통해 상품을 가입하면 자동 응모된다.

가입 상품은 거치식예금, 적금, 대출, 펀드이며 추첨을 통해 200명을 선정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모바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수협은행이 해양플라스틱 저감활동 지원을 위해 출시한 Sh해양플라스틱Zero 예·적금은 재테크와 기부를 동시에 할 수 있는 공익상품이다. 금리는 예금 최고 연1.6%, 적금 최고 연2.8%로 높은 금리를 제공하며 예금 잔액의 일부는 해양쓰레기 저감활동을 위한 기금으로 조성돼 우리 바다를 살리는 데 사용된다.

현재 진행 중인 ‘슬기로운 금융생활’의 이벤트 1탄은 31일까지 최고 연 1.0%의 금리를 제공하는 파킹통장 ‘잇딴주머니통장’ 맞춤형 행사로 이벤트 기간 일정 금액 이상 잔액을 예치한 고객 중 240명을 추첨해 BHC치킨과 스타벅스 커피, 바나나우유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집콕생활에 지쳐있는 가정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는 좋은 상품과 혜택으로 고객들을 찾아가겠다“고 말했다.


장원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tru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