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농협은행, 우유·꽃 릴레이 나눔행사 전개

공유
0

NH농협은행, 우유·꽃 릴레이 나눔행사 전개

NH농협은행 정부대전청사지점 직원이 나눔행사에 방문한 고객에게 꽃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이미지 확대보기
NH농협은행 정부대전청사지점 직원이 나눔행사에 방문한 고객에게 꽃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8일 코로나19로 인한 소비위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낙농농가와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정부청사 영업점들을 중심으로 우유와 꽃 나눔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정부세종청사금융센터 임직원들은 정부세종청사 공무원 등을 대상으로 카네이션 6000송이를 전달했다. 아울러 정부대전청사지점 임직원들도 정부대전청사 공무원 등을 대상으로 카네이션 500송이를 전달했다.
또한 정부서울청사지점 임직원들은 정부서울청사 공무원 등을 대상으로 우유와 꽃 1200송이를 전달했다. 더불어 정부과천청사 지점 임직원들도 정부과천청사 공무원과 기관 임직원 등을 대상으로 우유와 카네이션 1300송이를 전달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김강훈 정부세종청사금융센터장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한편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돕기 위해 나눔행사를 준비했다”며 “우리 농가에서 생산한 우유와 꽃 소비에 동참해주시길 바라며 농협은행은 농업·농촌에 대한 실질적 지원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원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tru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