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농협생명, VIP고객 전용 상담 공간 오픈

공유
0

NH농협생명, VIP고객 전용 상담 공간 오픈

center
NH농협생명이 6일 서대문에 위치한 본사 2층에 VIP센터를 오픈한다. 사진=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이 6일 서대문에 위치한 본사 2층에 VIP센터를 오픈한다. 2015년부터 VIP고객 전담 조직인 FA(Financial Advisor)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VIP 전용 상담 공간을 마련했다.

FA란 농협생명의 자산관리 전문가가 VIP고객을 대상으로 고객의 재무상황을 고려해 투자전략과 세금, 은퇴, 상속, 증여, 법률 등에 관한 컨설팅하는 서비스다. 해당 분야 전문가가 1:1로 상담하여 고객에 맞는 최적의 금융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번 신규 센터 오픈으로 기존 찾아가는 방문 서비스와 더불어 예약을 통한 방문 상담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농·축협과 FC 등 모집인을 통해 예약하면 VIP센터 내 상주 FA를 통해 즉시 상담이 가능하다.

VIP센터에는 고객 상담실과 세미나실 공간이 있다. 4인용과 6인용 고객 상담실을 이용한 1:1 맞춤 종합자산관리 상담 서비스 제공은 물론 세미나실을 이용한 눈높이 강의도 열 예정이다.

NH농협생명은 VIP센터 오픈을 기점으로 VIP고객에 대한 금융과 부동산, 세무, 노무 등의 종합자산관리 서비스 제공을 강화하고, 판매채널의 VIP 시장 전문 인력 확보를 위한 재무 컨설팅 교육을 통해 VIP고객 기반 확대에 주력할 예정이다.

농협생명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자산 관리에 대한 요구가 확대되고 있고 증세 등 정부정책에 따른 절세관련 보험상품 수요가 증가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VIP센터 오픈은 VIP고객 확대를 위한 교두보가 될 전망”이라고 말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