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손해보험협회, 어린이날 맞아 ‘나만의 책’ 전달식 가져

공유
0

손해보험협회, 어린이날 맞아 ‘나만의 책’ 전달식 가져

손해보험협회는 취약계층 아이들을 지원하기 위해 금융권 공동 새희망힐링펀드와 함께 5000만 원 상당의 '나만의 책’을 후원했다고 4일 밝혔다. (왼쪽부터) 윤혜미 아동권리보장원 원장, 서경환 손해보험협회 전무, 한상수 행복한아침독서 이사장. 사진=손해보험협회이미지 확대보기
손해보험협회는 취약계층 아이들을 지원하기 위해 금융권 공동 새희망힐링펀드와 함께 5000만 원 상당의 '나만의 책’을 후원했다고 4일 밝혔다. (왼쪽부터) 윤혜미 아동권리보장원 원장, 서경환 손해보험협회 전무, 한상수 행복한아침독서 이사장. 사진=손해보험협회
손해보험협회는 취약계층 아이들을 지원하기 위해 금융권 공동 새희망힐링펀드와 함께 5000만 원 상당의 ‘나만의 책’을 후원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코로나19 확산으로 개학 연기, 사회복지시설 등의 휴관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들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아동권리보장원(드림스타트)을 통해 지역사회 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아동 828명을 추천받아 추진됐다.

특히 어린이날을 맞이해 아이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장래희망, 관심분야 등 아동별 특성 분석을 통한 ‘나만의 책’을 선정했다.

김용덕 손해보험협회장은 “취약계층 아이들에게 의미 있는 책 선물이 돼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아이들이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지속 발굴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