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전자, 러시아 MZ세대 대상 이색 헌혈캠페인 진행

공유
0

LG전자, 러시아 MZ세대 대상 이색 헌혈캠페인 진행

LG전자가 러시아 'MZ세대'에게 헌혈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인플루언서와 함께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캠페인 참가자들은 러시아 유명 디자이너 이고르 샤프린이 디자인한 티셔츠를 입고 촬영한 사진을 소셜미디어(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렸다. 사진=LG전자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LG전자가 러시아 'MZ세대'에게 헌혈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인플루언서와 함께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캠페인 참가자들은 러시아 유명 디자이너 이고르 샤프린이 디자인한 티셔츠를 입고 촬영한 사진을 소셜미디어(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렸다.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는 러시아의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를 통칭)에게 헌혈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이색 헌혈캠페인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LG전자는 러시아 유명 디자이너 이고르 샤프린(Igor Chapurin)과 손잡고 헌혈로 생명을 살린다는 의미를 담은 이미지가 들어간 티셔츠를 제작했다.
LG전자는 지난달 이 티셔츠를 활용해 러시아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인플루언서들은 이고르 샤프린이 디자인한 티셔츠를 입고 각자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소셜미디어 계정에 #LGxChapurin #LGLifeisGood 해시태그를 달아 사진이나 동영상을 올렸다.

LG전자 괸계자는 "인플루언서가 올린 콘텐츠 덕분에 MZ세대에게 헌혈 중요성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현지 기업 가운데 처음으로 러시아 정부와 파트너십을 맺고 2009년부터 100차례가 넘는 대규모 헌혈행사를 해오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오만학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h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