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리버스 업데이트 사전 예약

공유
0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리버스 업데이트 사전 예약

오는 16일 예약 페이지 오픈…기사단 전쟁 시즌2 오픈 등 새로운 즐길거리 추가

center
사진=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월드 아레나 정규 시즌 오픈을 핵심으로 한 업데이트 ‘리버스(Re:birth)’의 사전 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다양한 혜택을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사전 예약 페이지 오픈과 함께 에피소드2의 10번째 챕터 ‘왜곡된 차원’을 새롭게 선보이고 길드 대전 콘텐츠 ‘기사단 전쟁’의 정규시즌을 오픈하는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에픽세븐이 오는 16일부터 진행되는 업데이트 ‘리버스’를 위한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

2일부터 15일까지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성약의 책갈피’, ‘하늘석’ 등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먼저, 4월 한 달간 7번의 출석을 달성하면 4~5성 영웅 소환권과 75레벨 전설 장비 세트, 각종 강화석 등 특급 보상이 지급된다.

또한, 에픽세븐이 16일 이상 접속하지 않은 복귀 유저의 경우 게임에 접속하면 4~5성 영웅 소환권, 85레벨 장비세트 등 추가적인 보상이 제공될 뿐 아니라 경험치 획득량, 골드 획득량이 30% 증가하는 특별 혜택과 장비 및 아티팩트 무료 해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상훈 실장은 “이번 사전 예약과 다양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월드 아레나의 정규 시즌이 예고되어 있는 ‘Re:birth’ 업데이트 까지 이용자 여러분이 피부로 느끼실 수 있는 실속 있는 업데이트가 될 것이라고 자신한다.”며 “지속적이고 확실하게 이용자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발전해 나갈 수 있는 에픽세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