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나쁜 사랑' 89회 신고은, 이예빛 유기 미수 오승아 응징…전진기 출소

공유
0

[핫 예고] '나쁜 사랑' 89회 신고은, 이예빛 유기 미수 오승아 응징…전진기 출소

3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89회에는 최소원(신고은)이 하은(민아, 이예빛)이 유기 미수범 황연수(오승아)를 응징하는 가운데 박상태(전진기)가 출소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 89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3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89회에는 최소원(신고은)이 하은(민아, 이예빛)이 유기 미수범 황연수(오승아)를 응징하는 가운데 박상태(전진기)가 출소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 89회 예고 영상 캡처
3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극본 홍승희, 연출 김미숙) 89회에는 최소원(신고은 분)이 하은(민아, 이예빛 분)를 필리핀에 유기하려 한 황연수(오승아 분)를 응징하는 사이다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나쁜 사랑' 89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한민혁(윤종화 분) 생부 박상태(전진기 분)가 예상보다 빨리 출소한다.
최소원은 하은이를 필리핀에 밀입국시켜 유기하려고 한 황연수를 땅바닥에 때려눕히고 응징한다. 최소원은 친딸인줄 알면서 하은이를 버리려고 한 황연수의 비정함에 억장이 무너져연수를 마구 때린 것. 소원은 "니 자식한테 어떻게 이래"라고 연수에게 고함을 지른다.

하은이 생부 최호진(전승빈 분)도 황연수에게 "니가 인간이야?"라며 파렴치한 행동을 나무란다.

하은이 생모인 연수는 반성하기는커녕 "그럼 어떡해. 들통나면 끝장인데"라는 이기적인 말만 한다.

하은이를 한 번도 아니고 두 번이나 버린 연수가 "친자식을 버리는 엄마의 심정을 알아?"라고 하자 기가 막힌 최호진은 "입닥쳐"라고 고함을 지른다.

장화란(정애리 분)은 얼굴이 엉망이 돼서 돌아온 황연수에게 "아이는 어디 있어?"라며 7년 전 연수가 낳은 아이의 행방을 추궁한다.

뻔뻔한 황연수는 장화란에게 "잃어버렸다니까요"라고 둘러댄다.
그러자 장화란은 연수에게 "니가 날 우습게 봤다가는 큰 코 다칠 줄 알아"라며 으름장을 놓는다.

이후 황연수는 잠든 하은이 방에 들어가 긴장감을 자아낸다.

한편, 안산공장 방화 혐의로 구치소에 수감됐던 박상태가 출소한다. 황연수는 남편 한민혁 생부이자 시아버지인 박상태 출소 일에 구치소로 마중간다.

한재혁(이선호 분)이 "생각보다 빨리 나오셨네요"라고 쏘아 붙이자 박상태는 "부사장님한테는 심히 유감입니다"라고 받아친다.

장화란은 자신의 아들 한민혁을 후계자로 삼기 위해 출소한 박상태를 밀어준다. 이에 박상태는 이사들과 어울려 한민혁의 세력을 넓힌다.

화란은 또 박상태에게 "회장님 재혁이를 후계자로 밀려는 게 분명해. 이렇게 놔 둘수는 없어"라며 서류 봉투 하나를 건네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말미에 한재혁은 박실장에게 "다 압니다. 당신이 저지른 죄가 이거 하나가 아니라는 거"라고 경고한다.

이어 한재혁은 전처 최은혜(차민지 분) 뺑소니를 수습한 박실장에게 "내가 다 밝힐 겁니다"라며 압박한다.

한민혁이 박상태가 생부임을 언제 알게 되는 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나쁜 사랑'은 평일 오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