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증권, ‘한·미·중 주가지수 등락률 상위국 맞추기’ 이벤트

공유
0


KB증권, ‘한·미·중 주가지수 등락률 상위국 맞추기’ 이벤트

center
KB증권이 ‘한·미·중 주가지수 등락률 상위국 맞추기’ 이벤트로 신규투자자 확보에 나서고 있다. 사진=KB증권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한 달간 한국·미국·중국 주가지수 등락률 상위 국가를 고르면 스탬프를 부여해 경품을 응모하는 ‘모아모아 플렉스(Flex) 이벤트’를 한다고 1일 밝혔다.

최근 국내주식뿐만 아니라 해외주식에 관심을 갖는 투자자가 늘어나면서 주식 초보자들이 국내외 주가지수에 관심을 갖고 주식시장에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4월 한 달간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인 MTS ‘M-able(마블)’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스탬프를 적립해 경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1500만 원 상당의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스탬프는 한국(KOSPI)ㆍ미국(다우)ㆍ중국(상해종합) 주가지수 중에 등락률 상위 국가 맞추기에 참여만 해도 1개, 맞추면 1개 추가, M-able’에서 국내주식 10만원 이상 매매하면 1개 추가 적립돼 1일 최대 3개까지 받을 수 있다.

단, 한국ㆍ미국ㆍ중국 중에 한 국가라도 휴장인 경우에는 익영업일 주가지수 등락률 상위 국가 맞추기로 넘어간다.

경품 응모는 내달 1일부터 10일까지 기간 안에 적립된 스탬프 개수에 따라 가능하며, 스탬프 40개는 LG스타일러, 30개는 LG공기청정기, 20개는 다이슨드라이기, 15개는 편의점 1만 원 상품권, 10개는 커피쿠폰에 응모할 수 있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