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생건 '이자녹스', 봄맞이 '벚꽃 컬렉션 시즌 5' 선봬

공유
0


LG생건 '이자녹스', 봄맞이 '벚꽃 컬렉션 시즌 5' 선봬

벚꽃 이미지를 적용한 인기 상품으로 구성

center
이자녹스가 벚꽃 이미지를 담은 '벚꽃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이자녹스'는 흐드러진 벚꽃의 이미지를 우아하게 표현한 '벚꽃 컬렉션 시즌 5'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자녹스는 매년 봄마다 벚꽃 컬렉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봄의 따뜻함과 설렘을 제품에 담는다. 올해 에디션은 '이자녹스, 벚꽃에 취하다'라는 주제로 화사한 봄바람에 눈꽃처럼 흩어지는 벚꽃의 찰나의 순간을 디자인에 적용한 3종의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의 대표 제품인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익스트림 커버쿠션'은 이자녹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피토-프로레티놀'을 함유했다. 커버력과 탁월한 안티에이징 효과가 뛰어나다고 한다.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더블 이펙트 아이포올 크림'은 30시간 안티에이징 지속 효과를 자랑하며 예민한 눈가 피부 대하듯 얼굴 전체를 관리해 준다. 특히 벚꽃 컬렉션 한정판으로 히알루론산 파우더에 '피토-프로레티놀'과 비타민 B12을 넣은 핑크빛 파우더 앰플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산뜻하고 촉촉한 제형의 세럼 등으로 에디션을 완성했다.

신제품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매장과 보떼 매장, 주요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