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애경 ‘AGE 20’s’, SOS 스킨 케어 출시

공유
0


애경 ‘AGE 20’s’, SOS 스킨 케어 출시

center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에서 환절기에 맞춰 개인의 피부 타입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AGE 20’s SOS 스킨 케어’(AGE 20’s SOS SKIN CARE)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사진=애경산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에서 환절기에 맞춰 개인의 피부 타입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AGE 20’s SOS 스킨 케어’(AGE 20’s SOS SKIN CARE)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 제품은 피부결 정돈을 도와주는 토너와 피부 수분 케어에 도움을 주는 에멀젼으로 구성됐으며 △고농축 병풀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저자극 약산성 케어 라인인 ‘AGE 20’s 시카 SOS 스킨 케어’ △피부 결, 피부 톤, 피부 수분 3중 케어를 통해 브라이트닝 효과를 높인 ‘AGE 20’s 비타 SOS 스킨 케어’로 출시돼 개인의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청정 섬 제주에서 길러낸 병풀을 저온에서 한 방울씩 천천히 떨어뜨리는 콜드 드립(Cold Drip)공법으로 추출한 고농축 병풀추출물을 핵심 성분으로 담아 피부 진정을 도와준다고 애경 측은 설명했다.

건강한 피부 표면 농도와 같은 pH 약산성 제품으로 구성돼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주며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 피부 수분을 유지하고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 판테놀 성분과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알란토인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AGE 20’s 비타 SOS 스킨 케어는 골드 비타C(Gold Vita-CTM)와 비타민B3, B5, E 유도체를 배합한 비타 시너지 콤플렉스(Vita-Cynergy complexTM)를 함유해 브라이트닝 효과를 높였다. 골드 비타C는 빛과 산소에 불안정한 순수 비타민C에 골드와 글루타티온 성분을 결합해 비타민C의 안정성과 효능 높인 성분이다.

피부 자극이 적은 내추럴 PHA 성분을 함유한 필링 토너와 비타 시너지 콤플렉스, 히알루론산을 담은 에멀젼으로 구성돼 브라이트닝은 물론 수분까지 채워준다.

이 브랜드 담당자는 “요즘 같이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피부가 민감해질 수 있어 피부 타입에 맞는 관리가 필요하다”면서 “특히 AGE 20’s 시카 SOS 스킨 케어는 최근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자극받은 피부에 진정 효과를 더해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