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훼농가 돕자" CEO들의 훈훈한 릴레이 캠페인

공유
0

"화훼농가 돕자" CEO들의 훈훈한 릴레이 캠페인

김정태 하나금융 지목받은 SKT 박정호, 다음 주자는 삼성 고동진· SK하이닉스 이석희

center
박정호 SKT 대표가 화훼농가 살리기 캠페인에 동참했다. 사진=SK텔레콤
박정호 SK텔레콤 대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침체된 화훼농가를 살리기 위한 캠페인에 동참했다.

27일 박 대표는 SK텔레콤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코로나19 확산으로 졸업식 등 각종 행사가 취소되면서 화훼농가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한다"면서 "이 소식을 접하고 안타까워하던 중에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는 캠페인 참여 소감을 밝혔다.
이어서 "이번 기회를 빌려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구성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꽃으로 대신 전하려 한다"면서 "SK텔레콤에서 새 출발 하는 신입 구성원에게도 환영과 축하의 꽃다발을 보낸다"고 전했다.

박 대표는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의 지목을 받아 이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캠페인의 다음 참가자로는 고동진 삼성전자 사장과 이석희 SK하이닉스 대표를 지목했다.

박 대표는 "꽃으로 마음을 전하는 이 캠페인을 지속하다 보면, 화훼농가들이 다시 웃음을 찾을 수 있는 날도 곧 올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