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네오위즈, MMORPG '신 천상비' 5차선인 변신 퀘스트 업데이트

공유
0

네오위즈, MMORPG '신 천상비' 5차선인 변신 퀘스트 업데이트

대신장 ‘지고무상’에 도달위한 퀘스트 추가… 캐릭터 외형 변경과 신규 경맥 무공 획득 가능

center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MMORPG ‘신 천상비’가 5차선인 캐릭터로 변신할 수 있는 퀘스트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사진=네오위즈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MMORPG ‘신 천상비’가 5차선인 캐릭터로 변신할 수 있는 퀘스트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5차선인은 더할 수 없이 높은 경지인 대신장 ‘지고무상’에 도달하는 것으로, 선행 퀘스트인 ‘석모도’와 ‘범중천’을 수행한 4차선인 ‘천극입경’ 캐릭터가 진행할 수 있다.

NPC(Non-Player Character) ‘비연’과의 대화를 통해 진행되는 여러 전투에서 승리하면 신계의 힘을 얻으며 캐릭터의 외형 변경 및 신규 경맥 무공 ‘적운비천공’과 ‘적룡혼원공’을 습득할 수 있다.

여기에 캐릭터의 체력과 방어력이 상승될 수 있도록 하는 ‘신의 가호’가 100등급까지 확장되었으며, 상위 단계 ‘신의 축복’이 새롭게 적용되어 몬스터 사냥 및 캐릭터 성장의 효율을 상승 시킬 수 있게 되었다.

이와 함께 기존 용린기 방어구 분해로 ‘칠대의혼’ 아이템을 모아 NPC에게 가면 ‘신금면두건’, ‘신금면신갑’ 등 가장 높은 등급의 아이템 신기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기존 중급신장, 팔천귀, 상급신장 등 3차선인 변신 퀘스트를 보다 쉽게 완료할 수 있도록 시스템이 개선된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