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장학재단, 대구 혁신도시 8개 공공기관과 공동성금 1500만원 전달

공유
0


한국장학재단, 대구 혁신도시 8개 공공기관과 공동성금 1500만원 전달

코로나19 예방에 필요한 방역 물품과 의료 지원 등에 사용

center
한국장학재단은 26일 대구 혁신도시 8개 공공기관과 마련한 공동성금 1500만 원을 대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사진=한국장학재단
한국장학재단은 26일 대구 혁신도시 8개 공공기관과 마련한 공동성금 1500만 원을 대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사회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코로나19 예방에 필요한 방역 물품과 의료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대구 혁신도시 9개 공공기관인 ▲한국장학재단 ▲신용보증기금 ▲한국가스공사 ▲한국감정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한국사학진흥재단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한국산업단지공단 ▲한국정보화진흥원은 지난 2014년부터 지역사회와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사회공헌협의체를 구성해 다양한 공헌 활동을 함께 펼쳐오고 있다.

앞서 한국장학재단은 지난 16일 코로나19 피해 대구지역에 임직원 성금을 포함한 2600여만 원 상당의 기부금품을 별도로 전달해 아동시설과 의료진과 봉사자 등을 지원했다.

이정우 한국장학재단 이사장은 "공공기관의 주인이 국민이라는 사실을 늘 새기고, 국민을 위해 헌신하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면서 "코로나19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 지역에 진심어린 마음으로 우리 재단과 공공기관이 작은 정성을 보태어, 이 위기를 슬기롭게 이겨낼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유명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hy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