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무신사 스탠다드, 다양한 핏의 '데님 컬렉션' 출시

공유
0


무신사 스탠다드, 다양한 핏의 '데님 컬렉션' 출시

6가지 핏의 데님 팬츠와 재킷 2종 선봬

center
무신사 스탠다드가 '데님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진=무신사
패션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가 트렌디한 핏의 '데님 컬렉션'을 출시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데님 컬렉션'을 선보이고 내달 7일까지 데님 모든 상품을 10% 할인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총 6가지 핏의 데님 팬츠와 데님 트러커 재킷 2종으로 구성됐다. 다양해진 데님 트렌드를 고려해 레귤러 핏, 와이드, 스키니, 슬림 크롭 등 실루엣과 색상 종류를 늘리고 워싱 디테일을 더했다.

주력 상품인 '레귤러 핏 데님 팬츠'는 허벅지부터 밑단까지 일자로 떨어지는 여유 있는 핏으로 다양한 캐주얼 룩에 활용하기 좋다. 전체적인 핸드 샌드, 바이오 스톤 워싱 디테일 작업으로 자연스러운 질감이 돋보인다. 한여름을 제외한 사계절 내내 입을 수 있다.

편안하면서도 슬림한 핏이 특징인 '슬림 크롭 데님 팬츠'는 디테일한 워싱 작업으로 원단 특유의 부드러운 촉감을 살리고 입체감을 표현했다. 동일한 디자인의 '쿨맥스 슬림 크롭 데님 팬츠'는 여름에도 입을 수 있도록 땀 흡수와 배출이 우수한 쿨맥스 원단을 적용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데님 전 상품을 10% 할인하는 데님 기획전과 제품 체험단을 운영한다. 무신사 스탠다드 데님 컬렉션에 대한 기대평을 남긴 40명을 선정해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