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디즈니코리아, 곰돌이 푸와 함께하는 ‘2020 에브리데이 푸’ 캠페인

공유
0

디즈니코리아, 곰돌이 푸와 함께하는 ‘2020 에브리데이 푸’ 캠페인

책을 콘셉트로 한 캠페인 홈페이지로 매주 ‘꿀 스토리’와 ‘꿀템’ 소개

center
디즈니코리아에서 개최하는 에브리데이 푸 이미지. 사진=디즈니코리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가 다음달 21일까지 따뜻한 봄 기운을 전할 ‘2020 에브리데이 푸(Everyday with Pooh)’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디즈니코리아의 해당 캠페인은 긍정적이고 사랑스러운 곰돌이 푸와 피글렛, 이요르, 티거 친구들의 이야기를 통해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위로와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매년 봄마다 진행되고 있다.

올해는 ‘에브리데이 푸’ 캠페인 세 번째 시즌을 맞아 ‘푸와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은 온라인 홈페이지를 선보였다. 책을 테마로 제작된 홈페이지에는 매주 잔잔한 위로와 감동을 주는 푸와 친구들의 명언, 일러스트 '꿀 스토리' 등이 공개된다.
아울러 디즈니코리아는 푸와 친구들 캐릭터 테마 상품인 ‘꿀템’도 엄선해 소개한다. 이는 텐바이텐, 씨네샵, 부라더미싱, 스모어마켓 등 총 60여 개 브랜드가 제작한 ‘푸와 친구들’ 테마의 제품이다.

캠페인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도 마련됐다. 매주 수요일마다 홈페이지를 통해 ‘위클리 퀴즈’를 진행, 정답을 맞힌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푸와 친구들' 명언과 글귀가 담긴 한정판 책갈피 세트를 증정한다. 아울러 푸와 함께하는 행복한 순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꿀템’ 꾸러미를 증정하는 ‘위클리 스토리’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4월까지 AK플라자 전 지점에서 푸와 친구들 테마 공간인 '꿀 스팟'을 만날 수 있다. AK플라자 수원점에서는 푸 테마의 ‘꿀템’을 구매할 수 있는 콘셉트 스토어(5층 스모어마켓)도 운영된다.

‘에브리데이 푸’ 캠페인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캠페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