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트레이더스신세계 삼성카드' 인기...이용금액 최대 5% 할인

공유
1

'트레이더스신세계 삼성카드' 인기...이용금액 최대 5% 할인

center
삼성카드가 지난달 출시한 '트레이더스신세계 삼성카드'가 인기를 끌고 있다.
삼성카드가 지난해 2월 출시한 트레이더스 특화 카드 ‘트레이더스신세계 삼성카드’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카드는 삼성카드가 단독 제휴를 맺고 있는 창고형 할인점인 이마트 트레이더스 이용 고객이 실질적으로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포인트 적립의 형태가 아닌 결제일 할인 중심의 실용적인 혜택에 집중했다.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트레이더스 이용금액의 최대 5%를 할인받을 수 있다. 전월 이용실적이 100만 원 이상일 경우에는 당월 트레이더스 이용 금액의 5%, 전월 이용실적 40만 원~100만 원 미만 시 트레이더스 3%, 전월 이용실적 40만 원 미만일 경우 트레이더스 1% 할인된다.

전월 이용금액대별 각각의 할인 한도는 월 5만 원·3만 원·1만 원으로 조건 충족 시 연 최대 60만 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트레이더스 외 회원들이 많이 이용하는 업종에 대해서도 이용금액의 5%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학원·서점·학습지·인터넷 강의, 병원·약국에서 이용한 금액의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월 할인 한도는 전월 이용실적 100만 원 이상의 경우 1만 원, 전월 이용실적 40만 원~100만 원 미만 시에는 5000원이다.

추가로 전월 이용실적이 40만 원 이상인 경우에는 이동통신 요금·커피전문점 이용금액의 5% 할인도 제공한다. 월 할인한도는 5000원이다.

이외에 신세계백화점 5% 전자할인 쿠폰·신세계 백화점 무료 주차권, 신세계백화점 이용금액 1000원 당 2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신세계 제휴 서비스도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이용회원이 실질적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트레이더스 이용금액에 대한 할인 혜택 제공에 집중했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