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이네켄코리아, '코로나19' 극복 위해 1억 원 상당 마스크 기부

공유
0

하이네켄코리아, '코로나19' 극복 위해 1억 원 상당 마스크 기부

하이네켄코리아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대구 지역에 1억 원 상당의 마스크와 손세정제를 기부한다. 사진=하이네켄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하이네켄코리아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대구 지역에 1억 원 상당의 마스크와 손세정제를 기부한다. 사진=하이네켄코리아
하이네켄코리아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 지역에 1억 원 상당의 마스크와 손세정제를 전달한다고 28일 밝혔다.

하이네켄코리아는 코로나19로 야기된 재난 상황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자사의 구매 네트워크를 활용, 긴급하게 마스크와 손세정제 등을 마련했다.
이번에 기부하는 마스크와 손세정제는 각각 2만 개와 2200개로 총 1억 원에 달한다. 물품은 대구광역시 자원봉사센터가 맡아 대구 시민과 소외계층,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애쓰는 의료진과 관계자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아텀 자브킨-보두노프 하이네켄코리아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대구 지역 시민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기부를 하게 됐다. 책임감 있는 기업시민으로서 하이네켄코리아 임직원들 모두가 함께 이 힘든 시기를 잘 이겨낼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