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증권, 온라인 투자자 대상 이벤트

공유
0


삼성증권, 온라인 투자자 대상 이벤트

center
삼성증권, 온라인 고객대상 이벤트로 신규투자자 확보에 나서고 있다.
삼성증권(사장 장석훈)은 연초 '초저금리' 시대의 장기화에 따라 제시한 투자 키워드인 'Income'과 ‘Growth+’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관련 이벤트를 3월 말까지 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19년 기준, 삼성증권에서 해외주식, 펀드, 랩 서비스 등을 온라인으로 매수한 경험이 없는 고객들이 대상이다.

이벤트의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 선호하는 투자방법(Income과 Growth+ 중 택 1)을 선택 후, 투자 전략에 따라 해외주식, 펀드, 랩 서비스 등을 일정 금액 매수하면 이벤트 조건에 부합하는 경품을 지급받을 수 있다.

투자방법 중 'Income(일정한 수입)'을 선택한 고객 중, 온라인으로 해외주식, 펀드, 랩 서비스 등을 거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거래 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 상당의 리워드(보상)를 지급한다.

위와 반대로 'Growth+'를 선택한 고객 중, 해외주식, 펀드, 랩 서비스 등을 온라인으로 거래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명품을 증정한다.

삼성증권은 지난 1월 ‘저성장’,‘저금리 장기화’라는 투자 환경을 돌파할 키워드로 시중금리 + 알파(α)를 추구할 수 있는 ‘Income’자산과 구조성장이 가능한 ‘Growth+’자산을 투자 전략으로 제시했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