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꽃길만 걸어요' 87회 최윤소, 심지호에 임지규가 남편 고백

공유
1


[핫 예고] '꽃길만 걸어요' 87회 최윤소, 심지호에 임지규가 남편 고백

나인우, 사돈 김이경에 설렘 고조

center
26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87회에는 강여원(최윤소 분)이 김지훈(심지호 분)에게 원료 취재 도중 의문사한 남동우가 남편이었다고 고백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1TV '꽃길만 걸어요' 87회 예고 영상 캡처
26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극본 채혜영, 연출 박기현) 87회에는 강여원(최윤소 분)이 김지훈(심지호 분)에게 원료 취재 도중 의문사한 남동우(임지규 분)가 남편이었다고 고백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꽃길만 걸어요' 87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황수지(정유민 분)는 김지훈과 드디어 혼인신고를 한다.

이날 여원은 지훈에게 자신의 남편이 남동우라는 것을 밝힌다. "남동우를 아느냐?"는 여원의 질문에 김지훈은 "강여원씨는 그분 어떻게 아시죠?"라고 되물어본다.

이에 여원은 "제 남편입니다"라며 김지훈에게 남동우와의 관계를 스스로 밝힌다.

약 1년 전 원료 문제를 지적하며 취재하던 남동우를 자동차 사고로 죽였던 김지훈은 여원이 아내라는 말에 충격받으며 '남동우에 대해서 대체 어디까지 알고 있는 거야?'라며 극도로 긴장한다.
한편, 사돈인 강여주(김이경 분)에게 설레기 시작한 남이남(나인우 분)는 '진짜 내가 왜 이러지'라며 갈등한다. 이남은 '다른 사람도 아닌 보람(이아라 분) 이모잖아. 근데 내가 왜 갑자기 설레냐고?'라며 괴로워한다.

수지는 마침내 지훈과 혼인신고를 한다. 수지는 "드디어 대망의 혼인신고를 하는구나"라며 남편 김지훈과 함께 혼인신고서를 작성한다.

수지가 "오빠 85년생 맞지?"라고 묻자 지훈 생모이자 가사도우미인 윤정숙(김미라 분)이 나서서 "86년생 아닐까요?"라며 끼어든다.

한편 여원은 남동우가 취재했던 헛개원료 회사의 박 사장을 찾아간다. 박사장은 여원을 보자 "어떻게 남동우 기자 안 사람이 여기까지 찾아오게 됐느냐?"고 이유를 묻는다.

여원은 1년 전 남동우와 어떤 이야기를 나누었는지 알려달라고 박사장에게 부탁해 긴장감을 자아낸다.

1년 전 남동우는 박사장을 만나 원료에 문제가 있다는 점을 알고 서울로 돌아오다가 김지훈이 낸 사고로 목숨을 잃었다.

최윤소가 남편 남동우의 사망 원인을 직접 캐기 시작하는 강여원 역을 실감나게 그리고 있는 '꽃길만 걸어요'는 평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