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바디프랜드, 이달까지 '졸업·입학 안마의자 선물 대전'

공유
0


바디프랜드, 이달까지 '졸업·입학 안마의자 선물 대전'

36% 할인 혜택과 애플 에어팟 증정 기회

center
바디프랜드가 이달 말까지 '졸업·입학 선물 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는 이달 말까지 '졸업·입학 안마의자 선물 대전'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25일 밝혔다.

이달까지 바디프랜드에서 졸업이나 입학 선물로 안마의자를 렌털·구매하면, 36% 할인 혜택과 애플 에어팟 증정의 행운을 노려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초등학생부터 대학생에 이르기까지 졸업과 입학을 앞둔 학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펼쳐진다. 대상자 중 팬텀Ⅱ 이상의 안마의자 제품을 렌털, 구매하는 선착순 300명의 고객에게 애플 에어팟을 증정한다. 선착순 300명 안에 들면 안마의자에 무선 이어폰까지 졸업생에게 주목받는 선물 2종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대상자가 청소년 안마의자 하이키를 구매할 때 2020년 졸업, 입학을 축하한다는 의미로 20% 할인가에 추가 20% 할인을 제공한다. 총 36%의 할인가에 청소년 안마의자 하이키를 구매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안마의자의 저변이 넓어지면서 졸업 선물과 입학 선물로도 안마의자가 널리 선호된다"며 "새로운 출발을 앞둔 졸업생, 입학생들에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이번 이벤트를 활용하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