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로 기존 장르에서 볼 수 없는 경쟁 '특징'
출시 전까지 ‘삼성 갤럭시S20’ ‘갤럭시워치’ 등 증정하는 사전등록 진행
출시 전까지 ‘삼성 갤럭시S20’ ‘갤럭시워치’ 등 증정하는 사전등록 진행

넷마블은 "다음 달 12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A3: 스틸얼라이브'를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21일 발표했다.
이번 신작은 지난 2002년 출시됐던 넷마블 자체 IP(지식재산권) PC 온라인 RPG A3를 모바일 MMORPG로 재해석한 게임이다.
게임은 배틀로얄 콘텐츠와 모바일 MMORPG 장르를 접목한 융합장르로 올해 상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넷마블은 출시 전까지 풍성한 게임재화는 물론 상품을 제공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모든 사전등록자에겐 게임재화 10만 골드와 블루 다이아 50개를 지급하고, 삼성전자 갤럭시S20과 갤럭시워치, 고프로 히어로, 구글기프트카드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공식 웹페이지 속 ‘A3: 스틸얼라이브’ 영상을 SNS로 공유하고, 공식 카페 가입, 공식 유튜브 채널 ‘A3 TV’ 구독, 게임 사전등록 등 총 4가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할 경우,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S6’, ‘LG 미니빔 프로젝터’, ‘문화 상품권’, ‘영화 관람권’ 등 경품도 받을 수 있다. 4개 중 1개 이벤트에 참여해도 ‘5만원 상당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