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카카오톡 선물하기, 졸업선물 기획전…"졸업식 선물은 카카오톡으로 줄게"

공유
0

카카오톡 선물하기, 졸업선물 기획전…"졸업식 선물은 카카오톡으로 줄게"

카카오커머스, 17일부터 졸업선물 기획전 마련
시계 브랜드 최소 25%↓·외식 브랜드 최대 30%↓
전자기기·주얼리·잡화·꽃다발 등 졸업 선물 추천

center
카카오톡 졸업선물 기획전 화면. 사진=카카오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졸업의 달 2월을 맞아 특별한 졸업 선물을 선보인다.

카카오커머스(대표 홍은택)는 지난 17일부터 졸업-입학 시즌 동안 ‘카카오톡 선물하기’ 홈과 상단 메뉴 영역에 ‘졸업선물’ 기획전을 운영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기획전에서 카카오커머스는 시계, 주얼리를 비롯한 휴대용 전자기기, 의류, 잡화, 화장품, 도서, 꽃다발 등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했다.
특히 로이드, 클로이, 클루, OST 등 시계 브랜드는 최소 25% 이상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도미노피자, 매드포갈릭 등 일부 브랜드의 외식 상품권은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금액에 따라 편리하게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2만 원 미만, 2~3만 원대, 4만 원 이상으로 세부 메뉴를 구성해 선물 받는 상대방이나 상황 등에 따라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을 고르도록 편의성을 더했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소중한 이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선물과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면서 “만나지 못하더라도 상황에 맞는 센스 있는 선물을 전달할 수 있고 메시지 카드로 마음까지 전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현재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모바일 상품권부터 실물 상품까지 다양한 선물을 카카오톡 메시지로 쉽고 편리하게 주고 받는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