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천호엔케어, '우수' 맞아 홍삼 제품 반값 이벤트 진행

공유
0

천호엔케어, '우수' 맞아 홍삼 제품 반값 이벤트 진행

천호엔케어가 19일부터 홍삼 제품 반값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천호엔케어이미지 확대보기
천호엔케어가 19일부터 홍삼 제품 반값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천호엔케어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가 '우수(雨水)'를 맞아 면역력을 높여줄 수 있는 홍삼 제품을 반값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19일부터 사흘간 진행한다.

눈이 녹아서 비가 된다는 뜻을 가진 우수는 추운 겨울이 가고 봄을 맞이하는 절기다. 특히 다가오는 봄의 큰 일교차와 최근 발생한 '코로나19' 사태 등으로 면역력 강화와 건강관리에 대한 경각심이 커지고 있어 홍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천호엔케어는 대표 홍삼 제품 4종을 반값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2030세대를 위한 건강식품 브랜드 하루활력의 건강즙 '강한 기운을 채워주는 홍삼'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스틱형 제품 '홍삼청'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 음료 '튼튼쑥쑥 녹용홍삼'과 홍삼과 녹용을 배합한 프리미엄 건강음료 '녹용홍삼진'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천호엔케어는 자사의 온라인 쇼핑몰 천호몰에서 사용 가능한 2만6000원 상당의 쇼핑 지원금 쿠폰을 선물한다. 천호엔케어 제품 4만 원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 7만 원 이상 구매 때 8000원 할인, 10만 원 이상 구매 때 1만5000원의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큰 일교차로 면역력을 잃기 쉬운 우수 절기를 맞아 소비자가 편리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했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