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야놀자, 하우스키핑 코디네이터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공유
0


야놀자, 하우스키핑 코디네이터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center
야놀자가 다음 달 '하우스키핑 코디네이터' 양성과정 교육을 진행한다. 사진=야올자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하우스키핑 코디네이터' 양성과정 28기 교육생을 모집한다.

하우스키핑 코디네이터는 호텔 객실의 관리와 청결을 담당하고 고객에게 최적의 휴식 환경을 제공하는 전문가다. 야놀자는 지난 2015년부터 야놀자 아카데미에서 하우스키핑 코디네이터 교육을 제공해왔다. 현재까지 27기에 걸쳐 총 528명의 수료생을 배출, 평균 90% 이상의 높은 취업률을 기록 중이다.
이번 과정은 3월 23일부터 27일까지 총 5회에 걸쳐 진행된다. 교육은 하우스키핑의 이해와 객실 정비·관리, 안전사고 예방 등으로 구성된다. 현장에 바로 투입 가능한 인재 양성을 목표로 수업의 70% 이상이 실습으로 이뤄지며 이론과 서비스 강의 등도 함께 이뤄진다.

이와 함께 수료생에게는 야놀자 아카데미의 '침대정리 매니저' 자격증 시험 응시 자격도 주어진다. 침대정리 매니저 자격증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된 민간자격증으로 야놀자가 업계 최초로 도입했다. 자격증은 시설 청소관리, 정리정돈 컨설턴트 분야로 취업 시 활용 가능하다.

하우스키핑 코디네이터 직무에 관심이 있거나 호텔 취업을 희망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 정원은 20명으로 오는 3월 18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