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인터파크투어, 봄 여행 위한 '전국 호텔·리조트·펜션 무한 특가팩' 선봬

공유
0


인터파크투어, 봄 여행 위한 '전국 호텔·리조트·펜션 무한 특가팩' 선봬

center
인터파크투어가 오는 28일까지 '전국 호텔·리조트·펜션 무한 특가팩'을 선보인다. 사진=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가 봄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해 오는 28일까지 '전국 호텔·리조트·펜션 무한 특가팩'을 선보인다.

기획전에서는 호텔·리조트·펜션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금손특가' 코너가 열린다. 대표 상품으로는 인피티니풀 2인 패키지로 구성된 '스카이베이 경포호텔'과 치킨 한 마리와 생맥주 2잔 등이 무료로 제공되는 '다인오세아노 호텔' 등이 있다.
어떤 호텔을 갈지 고민이라면 인터파크투어가 추천하는 테마에 맞추는 것도 한 방법이다. 인터파크투어는 '전국호텔 PICK' 코너에서 룸서비스 혜택이 풍성한 곳과 가족 '호캉스'하기 적합한 곳 등 다양한 숙소를 추천한다.

이와 함께 4~6월 제주 얼리버드 호텔 예약 고객을 위한 특가로 '체이슨 호텔 더 스마일'과 '코업시티호텔 하버뷰' 등의 초특가 상품도 구입할 수 있다.

임주현 인터파크 세일즈프로모션팀 담당자는 "다가올 봄을 기다리며 얼리버드 예약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국내 숙박 특전을 마련,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