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24일부터 '온라인 돌페어' 개최

공유
0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24일부터 '온라인 돌페어' 개최

center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24일부터 온라인 돌페어를 진행한다.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24일부터 3월 8일까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온라인 돌페어'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돌페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각종 오프라인 베이비페어가 취소됨에 따라 마련된 행사다. 호텔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호텔 연회장과 돌잔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기존 오프라인 행사와 마찬가지로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페어 참가는 온라인 접수, 문자, 이메일 중 한 가지 접수 방법을 선택, 신청하면 할 수 있다. 돌잔치 담당 지배인과 1대 1 상담 후 돌잔치 계약을 하는 방식이며 돌잔치 혜택 적용 기간은 3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20인 이하 소규모 계약 시에는 생일 케이크가 선물로 제공되며 20인 패키지 계약 시에는 와인 2병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0인 패키지를 계약하면 5명 무료 식사 혜택을 이용할 수 있으며 토요일 저녁 행사 또는 일요일 점심·저녁 행사를 계약하면 식사 비용이 10% 할인된다.

여기에 돌페어 기간 내 계약 시 선착순 30명에게는 '미키마우스 트래블 백인백(트래블 파우치) 4종 세트'가 선물로 증정되며 페어 기간 내 모든 돌잔치 계약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거쳐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100% 당첨 경품 추첨 이벤트도 열린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